말레이시아 기쁨 :: 내길 더 잘 아시니 (You know better than I), 찬양, 악보

www.youtube.com/watch?v=dhw_y4LPJTU

치료와 회복 프로그램에서 상처 직면하기 를 하면서 이 노래를 나누었다. 이집트 왕자는 아이들이 어릴떄 넘 좋아해서 아이들과 여러번 보았던 영화이다. 내길 더 잘 아시니의 가사를 보니 정말 우리 인생이 고통이고 어려움들이 많지만,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손길, 나를 다루시며 만들어 가시는 그 분의 손을 만난다.

https://m.blog.naver.com/saeimon/100198072224?view=img_4

You know better than I - David Campbell (영상, 가사, 악보, mp3 다운로드)

성경의 인물 요셉의 일생을 다룬 애니메이션 "이집트 왕자2" OST에 수록된 곡. 요셉은 형들의 시기로 애...

blog.naver.com

 

 

 

 


www.youtube.com/watch?v=IvgY36C_4QY

 

 

옳은 일을 하는 줄 알았어요.

해답을 아는 줄 알았어요.

확실한 길을 걷는 줄 알았지만,

여기까지 왔어요.

그래서 당신을 이기려 하고

어떻게 날 도울 지 당신께 명령을 내렸지만

포기한 이 순간에서야

진리를 깨닫게 되었어요.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잖아요.

저를 인도해 주세요.

이유를 알고 싶은 마음도 놓아버렸습니다.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니까요.

 

지금까지가 시험이었다면

저는 이유를 모르잖아요.

모르는 걸 깨닫는 것이 시험의 함 과정인가요?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믿음이 그걸 쉽게 만들었어요

최선을 다하는 건 당신을 믿기 때문이죠

 

구름 하나늘 보고 하늘이라 생각했어요.

새를 보고 나도 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새에게 날개를 달아준 것은 당신이었죠

내게 손을 뻗도록 허락한다면

저를 가르쳐 주시겠어요?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잖아요

저를 인도해 주세요

이유를 알고 싶은 마음도 놓아버렸습니다.

제게 주시는 답을 받아들이겠어요

당신은 저보다 지혜로우시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