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기쁨 :: 탈모예방, 두피샴푸, 머리카락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도 미용실에서 오늘 머리를 깎았습니다. 오랜만에 머리를 자르니 기분도 산뜻하고 좋아요.

오늘 머리를 자르러 갔더니 머리를 손질 하던  원장님께서 제 머리에 머리카락이  엄청 빠졌다네요.

제가 머리카락이  굵어서 그렇지 머리카락이  얇은 사람이라면 뒷 머리가 푹 죽었을 것이라고 합니다

제 나이에 비에 흰머리도 없다고 자부했는데 그 사이에 흰머리가 좀 생겨 났다고 하네요. 아직은 볼만 하지만 관리에 들어가야 될 것 같습니다. 원장님은 머리가 안 빠지냐고 물었더니 원장님도 머리는 빠지지만 오래 전부터 두피 샴푸를 사용해 왔다고 합니다.

저희 동생도 최근에 정수리에 머리가 빠져 텅비어 탈모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동생은 최근에 머리가 다시 날 수 있도록 특별한 샴푸를 구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제 머리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졌는데 또 새로운 머리가 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두피가 새로자라는 머리를 잘 잡아줘야 하는데 힘이 없으면 새로 나오는 머리 조차도 빠져 버린다고 합니다.

원장님께 머리 관리를 어떻게 하냐고 물었지요. 원장님이 하고 계시는 머리를 위한 특별관리 중의 하나는 두피를 위한 특별한 샴푸를 사용 한다고 합니다. 지성 건성 복합성등의 두피에 사용하는 두피 샴푸는 두피에 영양을 주고 실핏줄을 잘 보호하고 피가 잘 통하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우리 두피는 많은 실핏줄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건강한 머리는 실핏줄들이 현미경으로 보면 아주 열심히 세세하게 일을 잘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근데 스트레스를 받든지 머리의 두피가 좋지 않은 사람들은 이 실핏줄이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중간에 탈모 증상들로 인해서 머리가 빠진분들의 머리 상태를 보면 그 부분에 실핏줄이없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에 대해서는 별로 그동안 신경 쓰지 못했는데 지금을 기점으로 머리카락을 윤기나게 머리카라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서 조금에 관심은 기울여야 할 것 같습니다. 먼저 두피 샴푸를 사용하구요. 머리카락 관리에 신경을 쓰야 겠어요.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 하면 그 두피가 새로 나는 머리카락들을 잘 잡아 좋아서 건강하게 머리카락이 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멜라니 여사의 크리스마스 장식



예전에 머리가 한참 가려울때 천연해나로 염색을 했더니 흰 머리가  자라는 것이  멈춰서 건강한 모발을 유지 할 수 있었습니다.  머리가 가려울때는 머리카락이 빠지기도 하고, 흰머리가 나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원장님이 제 머리에 흰머리가 많이 제법 보인다고 하니 다시 해나로 염색을 해서 머리에 영양을 줘야겠습니다 .이제 샴푸도 머리카락과 두피를 케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두피 샴푸로 바꾸려고 합니다.  머리에 탈모가 많이 일어나서고 나서 관심을 기울이고 회복 시키려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기에 아직 머리카락이 많을 때 미리미리 관리를 해야겠습니다. 그 첫 시작은 샴푸를 특별한 샴푸로 바꿔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두피 샴푸가 좋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이 더 이상 많이 빠지지 않도록 잘  관리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도 관리에 들어가시도록 이글 을 적게 됩니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