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기쁨 :: 티스토리 고객센터 문의

티스토리 고객센터 문의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2020. 11. 26. 15:21 Posted by 푸른바다 셜리

첨으로 티스토리 고객 센터 문의를 해 보았다.

직접 전화로 전화 할려고 했는데

티스토리 사이트에서 해결이 가능하다.

 

1)이름옆의 작은 톱니바퀴를 클릭한다.



2)고객센터

맨 밑 하단에 여러가지 메뉴가 나온다.

거기서 고객센터를 타고 들어가면 된다.

유용한 도움말들에서  티스토리에 대해 궁금한 것들 많이 나온다. 티스토리 초보인 나는 이것들 한번 읽어 보아야겠다.

 

 

 

 

 

3) 옆쪽에 보면 카테고리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질문하고 싶은 카테고리를 고른다.

나는 블로그 관리가 궁금하니 거기로 가본다.

 블로그 관리란에 여러가지 궁금한 질문과 해답이 있으며 여기서 내가 묻고 싶은

질문이 있는지 찾아 본다.

 

4)문의하기

만약 질문이 해결되지 못했다면 맨 밑에 하단에 문의하기로 가서 질문을 남긴다.

문의하기에서 자세히 묻고 싶은 것을 적고 마무리 문의 접수를 누르면 된다.

 

 

 

 

 

5)문의 접수

문의 접수를 마무리 했더니, 개인 이메일로 티스토리 문의접수확인 메일이 왔다.

티스토리가 나의 질문에 응답해 주니 기분이 좋다.

네이버 등록하기가 성공했으면 좋겠다.

티스토리에서 오는 답을 기다려야지!!!

티스토리 고객 센터랑 친해질 거 같다.

 

 

 

 

 하루뒤에 이메일로 답장이 왔어요.
티스토리 답변 감사하구요. 내이버 조회수 등록은 아직 성공하지 못해서 내이버 고객센터로 문의해 봐야 겠습니다.

https://m.help.naver.com/support/index.help

 

네이버 고객센터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각 서비스 도움말을 확인해보세요.

m.help.naver.com